top of page

88포장마차, 도쿄 신오쿠보에 일본 1호점 성황리 오픈



주점 프랜차이즈 88포장마차가 지난 25일 도쿄 신오쿠보에 일본 1호점을 오픈하며 해외 가맹 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신오쿠보는 일본 최대의 코리아타운으로 한류 문화에 열광하며 한국 관광 체험을 하고 싶어 하는 일본인과 유학이나 취업, 워홀 등을 이유로 일본에 장기간 머무는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한국 매장과 더불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하여 많은 유동인구를 확보한 지역이다.

     

88포장마차 도쿄 신오쿠보점에서는 한국에서와 동일하게 ‘88한우곱도리탕’, ‘물뱅이’ 등을 대표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며 기존 메뉴에 점심 식사 메뉴를 추가하여 현지인들의 긍정적인 받응을 얻고 있다. 오픈 일은 60만엔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오픈을 마쳤다.

     

관계자는 “처음 일본 시장에 진출한 포장마차 브랜드로서 일본에 ‘K-포장마차’ 문화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임에도 오픈일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현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다. 더 많은 분들이 88포장마차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에 일본 전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88포장마차는 최근 인도네시아 9호점 계약을 성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